Browse through our press and news section by category:

07.07.2014

쇼트, 네스트 채 즉시 충전가능한 바이알 어댑티큐 출시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네스트 상태에서 바이알의 동결 건조 및 밀폐 가능
사진 ID: 215956 쇼트는 네스트 내에서 모든 공정 단계를 거칠 수 있는 사용이 간편한 신개념 바이알인 어댑티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ID: 215956 쇼트는 네스트 내에서 모든 공정 단계를 거칠 수 있는 사용이 간편한 신개념 바이알인 어댑티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트는 네스트 상태로 즉시 충진할 수 있는 신개념 의료용 RTU(ready to use) 바이알 어댑티큐(AdaptiQ)를 출시한다. 제약 회사는 세척, 건조 및 멸균 등 번거로운 공정 과정 없이 어댑티큐 바이알에 충진 작업을 즉시 시작할 수 있으며, 기존 바이알보다 적은 물량으로 주사기 충진 라인을 이용할 수 있어 충진 시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네스트 내 고정된 용기는 서로 간 접촉이 없어 불합격률을 크게 낮춰준다.

쇼트는 제약 업계의 까다로운 공정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충진 생산 라인 기계 업체들과의 2년여의 긴밀한 협력 끝에 제약용 바이알을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다.
어댑티큐는 홀더(네스트) 내 최대 100여 개의 바이알을 안전하게 고정시킬 수 있는 네스트와 터브 구성(nest-tub configuration)으로 되어 있으며 무균 용기에 포장되어 제약사에 공급된다. 특허 등록된 네스트 디자인으로 어댑티큐는 기존 제품과 달리, 네스트 상태에서 동결 건조는 물론, 측량 및 크림핑(crimping)등 모든 공정 과정을 거칠 수 있다. 공정의 간소화뿐만 아니라 유리와 유리, 유리-기계부위간의 접촉이 없기 때문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는 등 유리 컨테이너가 더욱 안전하게 보호된다.

어댑티큐는 2014년 3분기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가장 널리 쓰이는 2R 및 4R 등의 ISO 형태로 시작될 예정이다. 가장 보편적인 2 ~ 30 ml 의 ISO 형태로 된 어댑티큐는 시장에 점진적으로 출시되며 쇼트는 2013년 10월부터 초기 샘플을 생산하고 있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소량 생산, 다양한 재료 혹은 포장 구성을 효과적으로 충진할 수 있는 유연성 높은 제조 컨셉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호응하기 위해 쇼트의 어댑티큐는 여러 이점을 제공한다.

“우선, 제약사들이 시린지, 바이알, 카트리지 등 여러 종류와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하나의 동일한 생산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어, 시장의 새로운 수요에 더욱더 신속하고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또한 공정 과정을 단축하고 복잡성을 줄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클린룸, 특수 세척기 및 멸균 터널에 대한 신규 투자비와 운영비를 절약할 수 있다” 라고 쇼트 제품 총괄인 그레고르 도이츨르(Gregor Deutschle)은 설명한다.

또 다른 장점은 용기가 네스트 내에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뒤집히거나, 빠지거나 서로 부딪히지 않아 유리와 유리 간 접촉이 없다는 점이다. 이는 불합격률(reject rate)을 낮추고 포장제품들의 외형 품질을 보장해준다.


특허 등록된 네스트 디자인 

주사기 포장 분야에서는 이미 수년 전 이런 공정을 진행해왔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프리필드 주사기의 80%는 네스트-터브 구성 형태로 충진 라인에 투입된다. 이러한 방식을 다른 종류의 용기에도 접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나 특정 공정 단계에서는 바이알을 네스트에서 개별적으로 분리해야 했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했다.

그러나 쇼트는 이에 대한 해법을 제공한다. 어댑티큐의 특허 등록된 신개념 네스트 디자인으로 바이알을 병목 부분에서 잡아서 모두 들어올리거나 네스트에서 한꺼번에 모두 빼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바닥 부분은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어서, 특히 동결 건조 과정에서 완벽한 온도 전이가 가능하다. 쇼트는 어댑티큐가 기존의 네스트 충전 생산라인에도 바로 투입될 수 있도록 이미 검증된 주사기 충진 형식을 따르고 있다.

다운로드: http://edit.schott.com/newsfiles/20131022104928_schott_adaptiq.jpg


쇼트 그룹
쇼트는 특수 유리 및 소재, 관련 기술 분야에서 1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테크놀러지 기업이다. 주요 시장은 가전 제품, 제약, 전자, 광학, 태양 에너지, 자동차 및 건축 산업 분야로, 다양한 제품 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쇼트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으로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 소비자 생활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모든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지역 사회 및 환경을 위한 지원 역시 아끼지 않는다.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를 위해 모든 주요 시장에 생산 및 판매 지부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15,400명의 직원들이 쇼트 그룹에서 일하고 있으며, 2012/2013 회계 연도에 약 18.4 억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쇼트 그룹(SCHOTT AG)의 지주회사는 칼 자이스 재단 (Carl Zeiss Foundation)이다.

#


자료 문의:
신자은 차장

(주)케틱•CNC-Communications & Network Consulting
Tel: 070-7012-5092 (서울)
Mobile: 010-3751-0183
Fax: 02-794-9045
E-mail: media.korea@CNC-Communications.com
Press contact
SCHOTT AG
Christina Rettig
PR Manager
Hattenbergstraße 10
55122 Mainz
Deutschland
Phone: +49 6131/66-4094
Fax: +49 3641/2888-9141
Further information
SCHOTT AG
Salvatore Ruggiero
Vice President Marketing and Communication
Hattenbergstraße 10
55122 Mainz
Germany
Phone: +49 6131/66-4140
Fax: +49 3641/2888-9180
SCHOTT uses Cook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the user experience and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By continuing to browse the Website, you consent to our use of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