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대 금속 밀봉 기술의 기술 우위

압축특수유리 재질의 장점: 완전한 무기물로서 노화되지 않으므로, 기계적 스트레스/고압/온도 변화에 대한 내성이 강합니다. 부식에 취약한 별도의 용접이나 납땜 없이 금속에 직접 밀착시킬 수 있는 유리는 소재 자체로도 부식에 강한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상 유리는 깨지기 쉬운 재질로 여겨지지만, 쇼트는 특수한 유리와 금속을 사용하여 극도의 강인함과 신뢰성을 가진 밀봉 상태를 만듭니다.

유리는 압축 강도가 그 인장 강도보다 10-20배 가량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유리보다 열 팽창계수가 높은 금속으로 외부 하우징을 제작하면, 냉각 시에 이 금속하우징이 유리 위로 견고하게 수축하여 압축 밀봉 상태를 만듭니다. 또한 이러한 압축력은 피드스루 자체의 강도를 향상시키므로 유리 대 금속 밀봉 기술을 적용한 터미널 헤더는 어떠한 악조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쇼트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이터널락® 터미널 헤더는 아주 견고한 압축 밀봉 제품으로서, 실질적으로 최상의 내압 기밀성을 제공합니다. 쇼트의 유리 대 금속 밀봉 기술은 이터널락® 터미널 헤더에 다음과 같은 특징을 부여합니다: 

 

  • 사고 발생 시에도 높은 안전성을 보장
  • 기계적 스트레스, 높은 압력, 극단적인 온도 변화, 가혹한 온도 조건에 대한 강한 내성
  • 노화가 없는 유리 대 금속 밀봉은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총 운영 비용 절감

 

유기 폴리머 혹은 세라믹을 사용하는 다른 밀봉 기술의 경우 밀봉 부위의 압력 건전성이 훼손될 수 있으며 이는 내부 가스 누출 및 전기적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에폭시 밀봉에 사용된 유기질 소재는 자연적으로 노화되며, 특히 극심한 온도 변화 속에서 노화가 가속됩니다.

세라믹은 에폭시를 대체하는 무기질 소재이나 강철이나 구리와 같은 금속과 달리 녹일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금속에 부착하기 위해 용접이나 납땜이 필요한데 극한 환경에서는 특히 이 부분에, 종종 균열로 이어질 수 있는 표면 결함을 시작으로, 부식이 진행되기 쉽습니다. 또한 생산공정에서 압축 단계가 없는 세라믹 절연체는 시간 경과에 따라 표면 균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표면에 균열이 발행하면 절연체의 절연 기능이 감소하고 사고 발생 시 밀봉 부위가 취약해지며 밀폐력을 상실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