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through our press and news section by category:

20.04.2015, SCHOTT AG, Mainz

쇼트, 박리 위험 최소화한 바이알 DC 라인 확대

쇼트(SCHOTT)는 박리 현상을 개선한 쇼트 바이알 DC (SCHOTT Vials DC: Delamination Controlled) 제품 라인을 확대, 기존 2R과 4R의 제품 라인업에 ISO 사이즈 6R과 8R을 추가로 출시한다.
SCHOTT Vials DC는 유리 박리의 위험을 낮춘, 진화된 글라스 패키징을 대표한다.
SCHOTT Vials DC는 유리 박리의 위험을 낮춘, 진화된 글라스 패키징을 대표한다.
유리 바이알의 박리 성향을 감소시켜 의약품의 리콜 위험을 낮춘 쇼트 바이알 DC 제품은 4월 21일부터 개최되는 제 10회 제약·화장품 기술전 (COPHEX 2015)에서 전시된다.

박리 현상은 의약품 바이알 내부에서 유리 용기와 약물의 상호작용으로 용기 내부 표면의 유리 박편(flake)이 분리되는 것을 말한다. 유리 바이알 약품의 박리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쇼트는 최고 품질의FIOLAX® 글라스 튜빙에 최적화된 열성형 공정과 정기적인 정량적 유리 표면 화학 테스트를 결합하여 쇼트 바이알 DC를 개발하였다. 제조 공정이 개선됨에 따라 유리 표면이 더욱 균일해져 박리 발생의 가능성 역시 줄어든다. 특히 비용 부담이 큰 재등록 없이, 공인 의약품 포장용 기존 튜브형 타입I 글라스 바이알을 쇼트 바이알 DC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것은 제약 회사들에게 큰 이점이다.

쇼트 파마스티컬 시스템즈(SCHOTT Pharmaceutical Systems)의 베른하드 흘라딕(Bernhard Hladik) 박사는 "제품 리콜은 막대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제약 회사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가 바로 박리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따라서 쇼트 바이알 DC의 개념은 제약 업계 내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쇼트는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바이알 제품 사양을 확대하고 있으며, 아울러 개별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 가능하다.

쇼트 박리 퀵테스트(SCHOTT Delamination Quicktest)
쇼트는 특허받은 퀵테스트(Quicktest)를 개발하여, 제조업계 최초로 한계치(threshold values)를 이용한 박리 판정 능력을 보유하고, 그 한계치를 제조 과정 전반에 걸쳐 모니터링하고 있다. 과거에는 박리 위험 테스트 진행 시, 입체현미경으로 바이알을 매우 조심스럽게 검사해야 했기 때문에 적시에 생산 공정을 제어하는 것이 불가능했었다”고 흘라딕 박사가 덧붙였다. 쇼트 박리 퀵테스트는 매 배치(batch)당 일정 개수의 바이알을 무작위로 추출하여, 박리 한계치 구역을 확인하기 위해 표본을4시간 동안 오토클레이빙(고압증기멸균)을 실시한다. 그 후, 바이알에 고순도 주사용수를 채우고, 오토클레이브 내부에서 나트륨을 추출하는데, 추출된 나트륨 용량은 추후 바이알에서 박리가 발생할 확률과 연관이 있다. 쇼트는 이 특정 한계치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고수함으로써 업계 최초로 박리 위험 관리가 가능하게 된 것이다.

사진 다운로드: https://secure.schott.com/newsfiles/com/schott-vials-dc.jpg

쇼트 그룹
쇼트는 특수 유리 및 글라스 세라믹 분야의 세계적인 테크놀러지 기업으로, 130년 이상 쌓아온 소재 개발, 재료 및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지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가전 제품, 제약, 전자, 광학, 태양 에너지, 자동차, 및 항공 산업 분야 등의 다양한 제품 시장에서 쇼트는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쇼트는 모든 사람의 삶에 기여하고자 노력하면서 혁신과 지속 가능한 성공에 전념해왔다. 쇼트 그룹은 35개국에 생산시설과 영업사무소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15,4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2013/2014 회계 연도에 약 18억 7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쇼트 그룹(SCHOTT AG)의 지주회사는 칼 자이스 재단(Carl Zeiss Foundation)이다. 쇼트는 재단 법인으로서 그 직원과 사회 그리고 환경에 대해 특별한 소임을 다하고 있다.



문의:
신자은 차장
(주)케틱·CNC-Communications & Network Consulting
Tel: 070-7012-5092 (서울)
Mobile: 010-3751-0183
Fax: 02-794-9045
E-mail: media.korea@CNC-Communications.com
Press contact
SCHOTT AG
Christina Rettig
Public Relations Manager
Hattenbergstraße 10
55122 Mainz
Phone: +49 6131/66-4094
Further information
SCHOTT AG
Salvatore Ruggiero
Vice President Marketing and Communication
Hattenbergstraße 10
55122 Mainz
Phone: +49 6131/66-4140
SCHOTT uses Cook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the user experience and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By continuing to browse the Website, you consent to our use of Coo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