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through our press and news section by category:

29.08.2012

쇼트 센세이션(Xensation™) 커버 글라스 장착 스마트폰 9월 출시

- 아시아·유럽·미국의 세계적인 브랜드와 수주 계약 체결
- 현재 시장 내 최고 강도의 제품과 효율적인 생산 과정 인정받아

세계적인 특수 유리 제조업체인 쇼트(SCHOTT, 본사: 독일 마인츠, CEO: 우도 웅게호이어)는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를 장착한 모바일 기기가 9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쇼트의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는 최고 강도를 자랑하는 알루미노-실리케이트 글라스로 긁힘 및 파손 방지에 탁월하여, 터치스크린 기기의 커버 글라스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현재 쇼트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국제 터치패널 및 광학필름 박람회 (International Touch Panel and Optical Film Exhibition)’에 참가하여 센세이션 커버 (Xensation™ Cover) 글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Booth L206).
세계적인 특수 유리 제조업체인 쇼트(SCHOTT, 본사: 독일 마인츠, CEO: 우도 웅게호이어)는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를 장착한 모바일 기기가 9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쇼트의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는 최고 강도를 자랑하는 알루미노-실리케이트 글라스로 긁힘 및 파손 방지에 탁월하여, 터치스크린 기기의 커버 글라스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현재 쇼트는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국제 터치패널 및 광학필름 박람회 (International Touch Panel and Optical Film Exhibition)’에 참가하여 센세이션 커버 (Xensation™ Cover) 글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Booth L206). 쇼트(SCHOTT) 경영이사회 회장인 우도 웅게호이어(Udo Ungeheuer) 교수는 센세이션 커버 (Xensation™ Cover) 글라스를 장착한 스마트폰 기기의 9월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 기기 제조사들에게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의 품질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 쇼트의 제품 기술 개발팀과 제품 전문가, 글로벌 세일즈 & 마케팅 팀의 노력이 마침내 결실을 맺었다.”고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를 선보이게 된 소감을 밝혔다.

쇼트 센세이션 (Xensation™)의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책임자 루츠 그뤼벨 (Lutz Gruebel)는 "지난 수개월간 모든 글로벌 가전 제조사들이 우리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품질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지금까지 아시아, 유럽, 미국 제조사로부터 주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또, 고객사들은 쇼트가 제품의 성능과 최고 강도에 대한 기준을 높임으로써 보다 세련되고 슬림한 형태의 현대적인 디자인 구현을 가능하게 했다는 점을 높이 샀다고 밝혔다. 그뤼벨은 "현재 다른 브랜드와의 계약 협상이 수 주안에 완료될 예정으로, 올해 말까지 더욱 많은 모바일 기기에 쇼트의 커버 글라스 제품이 탑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쇼트와 고객사에서 각각 실시된 커버글라스 표준 강도테스트 결과에서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는 시장 내 동종 제품보다 표면 압축응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결과 20% 높은 휨 강도를 가진다. 그래서 센세이션 커버 (Xensation™ Cover) 글라스는 장착 기기를 보다 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현시킬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긁힘이나 깨짐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센세이션 (Xensation™) 커버 글라스는 최고의 강도를 유지하면서 다른 경쟁사 글라스 보다 효율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 화학강화 처리가 가능하다. 이 때문에 대량 생산 측면에서도 유리하며, 보다 더 신뢰성 있는 커버 글라스의 성능을 일관성 있게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기기 제조비용의 절감이 가능하다.

센세이션(Xensation™)은 쇼트 AG의 등록상표이다.

센세이션 커버 AG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쇼트코리아
쇼트 그룹(SCHOTT AG)의 한국 법인인 쇼트코리아는1993년 서울 영업사무소를 개설한 이후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비즈니스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지난 19 년 동안 지속적으로 사업을 전개해온 결과, 2011년 9월 30일 마감된 회계연도 판매 실적은 약 5천6백만 유로(약 846억 원)로, 전년 대비 약 20 % 성장을 기록했다. 국내 시장에서의 주력 제품은 전기 & 가스 쿡탑 용 세란(CERAN®), 모바일 용 터치 커버글라스 센세이션™ 커버(Xensation™ Cover)가 있다. 그 외 휴대용 카메라 글라스 필터, 광학용 렌즈, 적외선 카메라용 부품 및 초박막 글라스를 비롯한 LCD 백라이트용 튜브(CCFL)와 제약 패키징(앰플, 유리 약병, 주사기 등) 등이 주요 사업 분야이다.


쇼트 그룹
쇼트는 특수 유리 및 소재, 관련 기술 분야에서 12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테크놀러지 기업이다. 주요 시장은 가전 제품, 제약, 전자, 광학, 태양 에너지, 자동차, 및 건축 산업 분야로, 다양한 제품 시장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쇼트는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으로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고 소비자 생활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속가능성을 고려하여 모든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지역 사회 및 환경을 위한 지원 역시 아끼지 않는다.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를 위해 모든 주요 시장에 생산 및 판매 지부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17,000명의 직원들이 쇼트 그룹에서 일하고 있으며, 2010/2011 회계 연도에 약 29억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쇼트 그룹(SCHOTT AG)의 지주회사는 칼 자이스 재단 (Carl Zeiss Foundation)이다.


본사:
Dr. Haike Frank
Public Relations Manager
Corporate Public Relations
SCHOTT AG
Hattenbergstr. 10
55122 Mainz, Germany
T: +49 61 3166 4088
Email: michael-matthias.mueller@schott.com

자료 문의:
김희선 차장

(주) 케틱CNC-Communications & Network Consulting
Tel: 070-7012-5092 (서울)
Mobile: 010-3235-4435
Fax: 02-794-9045
E-mail: media.korea@CNC-Communications.com
SCHOTT uses Cookies on this Website to enhance the user experience and provide the best possible Service. By continuing to browse the Website, you consent to our use of Cookies.